본문 바로가기

작업현황들/현장작업사진(디지털 키)

판교 사무실 문에 솔리티 탱크 도어락 RT301 두대 설치

벌써 퇴근시간이 되었네요

조금전에 출근한것 같은데 오늘은 시간이 정신없이 지나간것 같아요

나이가 한살한살 들어가니 예전에 부모님들 말씀대로 세월이 엄청 빨리 가네요ㅠㅠ

 

판교 사무실 문에 디지털도어락을 설치한다고 하셔서 어떤 문인지 

그리고 어떤 제품을 설치할것인지 문상태를 확인후 제품상담을 하고 방문했어요

 

손잡이가 있는 주키형은 안되고 보조키형으로 설치를 해야해서 

몇가지 모델을 안내드리니 솔리티 탱크 RT301로 고르셔서 두개 설치했어요

 

비밀번호를 눌러서 열거나 카드키를 접촉해서 열수있는 두가지 인증방식이에요

둘중 편한 방식을 선택하세요

만약 터치식으로 비밀번호만 되는 모델로 하시려면 RT101로 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있던 손잡이는 그대로 두고 윗부분에 타공을 하여 번호키를 달거에요

손잡이가 유럽형이고 두께도 얇아서 주키형은 설치가 안되요

 

 

 

블랙컬러의 솔리티 탱크 RT301을 장착했어요

깔끔한 터치식이에요

요즘은 대부분 터치식으로 나와요

커버형은 거의 드물어요

 

 

 

번호판을 터치해서 숫자들이 나타나면 비밀번호를 누른후 별표를 누르면 잠금장치가 해제되요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서 비밀번호가 노출될 위험이 있다면 비밀번호와 거짓수를 함께 누르는 

허수기능을 사용하세요

 

 

 

대리점 전용 제품이라 저희 대리점에서 설치 받으시면 AS 발생시 2년 무상의 혜택을 받을수있으며

무상기간중에 고장이나면 부품을 교체하는것이 아니라 새제품으로 바꿔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