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현황들/현장작업사진(디지털 키)

판교 판교동 사무실 문에 저렴한 번호키 솔리티 SRB100 도어록 설치했어요

낮에는 햇볕이 있어서 춥지는 않았는데 해가 지고나니 쌀쌀해지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한파 주의하세요

 

판교 판교동에 있는 사무실 문에 번호키를 설치한다고 전화주셔서 제품상담후 방문했어요

기존에 있던 손잡이는 그대로 두고 윗부분에 보조키형 번호키로 장착하신다네요

많은 기능 필요없고 가장 저렴한 모델로 하면 된다고하여 솔리티 SRB100으로 장착했어요

 

비밀번호 전용 제품으로 뚜껑이 있는 커버형 버튼식으로 

숫자버튼이 커서 보기에도 좋고 비밀번호 누르기도 좋으며

무엇보다도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보조키가 달려있었는지 구멍이 뚫려있네요

타공을 하지않고 그 자리에 시공이 가능해요

 

 

 

착한 가격의 솔리티 SRB100을 장착했어요

색상은 레드와 실버 두가지가 있는데 대부분 레드색은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는 실버만 취급해요

 

 

 

뚜껑을 올리고 비밀번호를 누른후 뚜껑을 내리면 잠금장치가 해제되는 커버형 버튼식!

비밀번호로만 인증이 가능한 1WAY 방식이에요

 

 

 

숫자버튼이 크고 누르기 좋게 돌출되어 있어서 비밀번호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비밀번호를 누를수 있어요

 

 

 

불도 환하게 켜져서 늦은 밤에 누르기도 좋아요

 

 

 

많은 기능 필요없고 간단하게 사용하며 저렴한 보조키형 번호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