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현황들/현장작업사진(디지털 키)

분당 야탑동 드래곤빌라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락 E100 시공

어제 한파가 풀리나 싶더니 오늘은 많이 춥네요

올해 날씨가 워낙 추워서 동파되는 곳들이 많던데요

얼지않게 주의하시고 건강도 잘 챙기세요

 

분당 야탑동 드래곤빌라에 쓰고있던 도어락이 고장이나서 당일교체를 해야한다고 전화주셨어요

게이트맨 핸들일체형인 E100으로 하고 싶다고 하셔서 시공해야 할 문을 확인하고

고객님댁으로 방문했어요

 

깔끔하고 심플한 터치식에 성능이나 가격대가 적당하여 

게이트맨 핸들일체형 터치식 도어락중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이에요

비밀번호를 누르거나 카드키를 접촉해서 간편하게 인증을 할수있어요

 

 

 

기존에 CYTRON 도어록이 달려있네요

싸이트론이 달려있는 곳에는 문상태를 확인해봐야 정확한 견적을 낼수있어요

싸이트론은 일반적인 번호키들과는 달라서 추가비용이 들어가야 하는 현장들이 많아요

 

 

 

기존에 손잡이가 있는 주키형이 달려있었으니 이번에 교체를 할때에도 

같은 주키형으로 해야 문에 뚫려있던 곳들을 가릴수가 있어요

 

 

 

고장난 도어록을 떼어내고 그 자리에 게이트맨 E100을 장착했어요

슬림하고 세련된 터치식이라 예뻐서 현관문을 더욱 빛나게 해줘요

 

 

 

터치식이라 비밀번호 인증시 뚜껑을 올리고 내릴 필요없이 바로 터치해서 인증하기때문에 간편해요

또한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서 우리집 비밀번호가 노출될 위험이 있다면 

비밀번호와 거짓수를 함께 누르는 허수기능을 사용하면 내가 누른 숫자가 노출되지않아 안전해요

 

 

 

비밀번호 외에 카드키로도 문을 열수있어요

카드키는 기본 4개가 들어있으며 추가구매도 가능합니다

 

 

 

집안쪽 모습이에요

내부 손잡이에 세이프 버튼이 있어서 밖에서 문에 구멍을 뚫어서 철사를 넣어 핸들을 조작해서 

열고 들어가 절도행위를 하는 신종범죄에 안전하게 대비했어요

 

게이트맨 핸들형으로 적당한 가격대의 적당한 디지털키를 설치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E100 시공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