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현황들/현장작업사진(디지털 키)

판교 운중동 산운마을 13단지 데시앙 아파트에 게이트맨 도어락 WRL-SP121 시공했어요

올해는 작년보다 날씨가 추운것 같아요

내일부터 이번주까지는 엄청나게 춥다고 하니까 건강관리 잘하세요

 

판교 운중동 산운마을 13단지에 사시는 고객님이 사용하고 있던 도어록 고장으로 

교체를 해야한다고 급하게 전화주셨어요

 

기존에 손잡이가 있는 핸들형이 달려있어서 같은 주키로 해야하는데

너무 비싸지않은 모델로 하고 싶다고하여 몇가지 모델을 안내드리니 게이트맨 WRL-SP121로 고르셨어요

 

비밀번호를 누르거나 등록해놓은 카드키로 인증을 할수있는 

게이트맨 핸들형 터치식 도어락으로 적당한 가격대의 모델이라 인기가 많은 모델이에요

 

 

 

고장난 번호키를 제거하고 게이트맨 WRL-SP121을 장착했어요

깔끔하고 슬림한것이 현관문이 세련되어 보이고 보기가 좋으네요

 

 

 

키패드를 터치해주면 전체 숫자들이 나타나는데 

비밀번호를 누른후 별표를 누르거나 다시 키패드를 터치해주면 잠금장치가 풀리는 

터치식이라 비밀번호 인증하기가 편해요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서 비밀번호가 노출될 위험이 있어서 불안하다면

카드키로 인증하거나

거짓수와 비밀번호를 같이 누르는 허수기능을 사용하세요

 

 

 

건전지는 4개가 들어가고 

집내부에서 나갈때는 핸들을 돌리고 밀어서 나가면 됩니다

 

 

 

너무 비싸지않고 적당한 가성비 좋은 게이트맨 핸들일체형 디지털도어락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SP121 시공후기였어요